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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무기기 임대 장점

- 고가의 제품 구입에 따르는 자금이 필요하지 않아 고정자산에 고정화 되는 일 없이 운전자금으로 돌릴 수 있습니다.

- 제품 구입에 따른 별도의 감가상각 등 사무적인 절차 없이 임대비용을 전액 일반관리비로 경비 처리할 수 있습니다.

- 제품 구입 후 발생되는 소모품, 소모부품, 구입과 유상으로 계약하는 유지보수 계약비용 및 제반 A/S 비용이 별도로 지출되지 않아 경제적입니다.

- 사무환경변화에 따른 사무기기 대응이 용이합니다.

사무기기 임대시 조심해야 할점

- 내 사무실의 출력량을 대략적으로 알아야 계약시 기본 카운터를 맞추어 추가비용이 발생안되게 해야합니다.

- 기본 임대료를 터무니 없이 싸게 하는곳은 추가료 폭탄을 맞을 확률이 높으므로 꼭!!! 기본 사용매수를 확인하셔야 합니다.

- 계약기간이 2~5년이기 때문에 자칫하면 강제 노예 계약이 될 수 있습니다.

- 업체 선정에 주의하셔야 하며, 계약서만 작성하고 서비스가 형편 없는 회사들도 많이 존재합니다.